이런게 있었네? 물머위 라는것에 대한 불신

2020. 10. 16. 16:11카테고리 없음

하이용:ㅇ먀리크 이지요.영광스럽게도 마이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유.^^날씨가 맑은게 너무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하루 무엇 하시면서 보냈나요? !@이제 논의할 주제는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보쥬 :ㅁ

그거알아요? 사실 저동 #물머위 # # 라는게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정말 시작해 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이제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물머위입니당이 포스팅이 생활이 공허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삶을 GG치려고 고심하는 당신에게 살아야겠다는 명확한 이유를 제안할 수 있길 간절히 기원합니다.혹시 아래와같은 상상이 든 적 있나요?도대체 지금 누구를 위해 살아가지?현재,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물머위이에요.어렵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쾌적한 그늘을 감상하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여기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요기 먀리뀨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식물체 높이는 30~100cm이고, 가지가 갈라지며 잔털이 있습니다.
줄기 밑 부분은 옆으로 굽고 뿌리가 내린다.
잎은 마주나고 길이 4~20cm의 달걀 모양 또는 달걀 모양의 타원형이며 잔털이 있고 가장자리에 둔한 톱니가 있으며 길이 1~6cm의 잎자루가 있습니다.
꽃은 9~10월에 흰색으로 피고 가지와 줄기 끝에 두상화가 취산꽃차례를 이루며 달린다.
열매는 수과이고 길이 4mm의 거꾸로 세운 바소꼴이며 끝이 둥글고 선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물머위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먀리뀨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